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정보/꿈해몽

무료로 꿈해몽 잘하는 싸이트

by 제이제이원 2020. 12. 29.
반응형

온라인 무료 꿈해몽 싸이트 찾이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꿈해몽 뿐만 아니라 무료운세 무료 사주까지 봐주는

곳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올려 봅니다

자면서 인간뿐만 아니라 동물들도 마찬가지로 

꿈을 꾸면서 자는데요 

특히 저에겐 어여쁜 아이들이 있는데 

애들은 자리때가 가장 천사 같다고 하죠 ㅋㅋ

엄청 공감이 가는 말이긴 합니다. 가끔 아이들이 잘때

깔깔깔 소리내어 웃는경우가 있어요 아마도 재밌는 꿈을 꿨겠죠

때로는 무서운 꿈을 꿔서 자다가 울때도 있고요 

사람들은 자면서 다양한 꿈을 꾸는데요 때론

어떤 암시같은 꿈을 꾸기도 하지요 돼지꿈,똥꿈 같은것은

재물에 관련된 꿈이라고 아는것처럼요

그럼 우리가 무료로 꿈해몽을 할수있는 곳을 알아볼까요

일단 네이버에서 신한은행 사주 라고 치면 됩니다.

 

신한은행 사주라고 치고 싸이트로 들어 가시면

왼쪽 맨 아랫쪽을 보면 운세/사주라고 보이시나요 

그곳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꿈해몽 을 선택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신기하고 재밌는 꿈해몽 무료서비스라고 써져 있죠 

그리고 그아래 사람에 관련된 꿈,자연에관련된 꿈,사물에 관련된 꿈 등

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클릭을 해서 찾아 가셔도 되구요 

검색창에 검색을 해도 된답니다.

저는 어제 저녁에 신발에 관련된 꿈을 꾸었기에 

검색창에 신발이라고 치고 검색을 눌렀더니

신발에 관련된 꿈이 39개나 있네요 

 

저는 7번째 새 신발을 잃어버린 꿈을 을 선택 하였더니

길몽은 아니고 흉몽인거 같네요 믿었던 사람과멀어지고 

질병,사고,분실,구설수, 등 ㅠㅠ

안좋은 소리는 다들어 가있는것 같아요 

그재미로 본다 생각하고 보는거긴 한데 뭔가 이 

찝찝함은 뭔가요? ㅎㅎ

반응형

'생활의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해몽 중에서 태몽에 관한 이야기들  (0) 2021.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