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무료운세 확인할수 있는곳 내운세 확인하기

by 제이제이원 2020. 12. 19.
반응형

 

2020년의 마지막 달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한해 마무리는 잘들 하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해마다 느끼는 감정이지만은 연말이 되면 항상 아쉬움이 많이 남는것 같습니다.

올초에 했던 새로운 각오와 다짐들 작심삼일이 되지 말자라고

마음 속으로 다짐하고 또 다짐 했건만....

결과는 여전히... 도돌이 표가 되어 다시 제자리만 걷고 있는것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제 2020년 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

항상 다음해에는 내운세가 어떨지 궁금해 지곤 합니다...

그래서 무료로 운세를 볼수 있는 곳이 있어서 알려드릴려구요

https://www.asiae.co.kr/fortune/

바로 아시아경제 사주.운세 싸이트입니다

 

아시아경제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인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정통사주 토정비결 이름풀이 등 다양하게 무료로 볼수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다들 내년 한해 운세가 궁금하실텐데 한번씩 들어가셔서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적으면 운세가 짜르르르르 나오니깐요..

시간내셔서 한번씩 보면 좋을거 같네요

너무 맹신하시지 마시고 재미로 본다 생각하시고 한번씩 보시기 바래요 ...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