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정보/잡다한이야기 정보

내가 죽는날 알아보는 방법 죽는날을 앱으로 알수있는방법

by 제이제이원 2020. 12. 28.
반응형

내가 죽는날 

사람은 한번 태어난이상 반드시 죽습니다.

누구나 알고있지만 알수없는 운명인데요

세상에 태어날 날은 알수있지만 

 내가 죽는날은 세상에 그누구도 알수 없는 일이지요 

만약 내가 죽는 날을 알수 있다면 어떨까요?

재미로 해보는 거지만 내가 죽는날(사망한날)을 알수있는 앱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망타임"  이라는 어플입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에 들어 가셔서 사망 타임 이라고 

쓰시거나 내가 죽는날 알아보기 라고 쳐도 나옵니다.

앱이 맨위에 나오게 되는데 다운을 받고 실행을 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맨 처음 태어난 날짜를 알아야 겠지요 

가장 기본적인 생년월일을 입력하시고  ENTER 을 

누르시면 

이런식으로 어떠헥 살기를 원하는지 

물어보는데요 짧고 굴게 살것인지

남들사는만큼 살것인지 얇고 길게 살것인지 자기가

원하는 방햐으로 선택을 해주세요 저는 남들 사는만큼 으로

결정했습니다.

대부분의 질병은 가족력이 많은데요 

이런것도 다 고려해서 가족들분들중에 

혹시나 암이나 심자병같은 질환을 앓고있는 분이있는지도

알아야 겠지요 

역시 뭐니머니 해도 머니가 최고 이지요 돈도 잘벌어야

건강하게 사는것이지요 내 연봉은 어느정도 되는지?

중요 하겠지요 

체력에 관한 질문 인데요 운동도 열심히 해야 

건강하게 오래 살겠죠 저는 운동을 거의 안해서 

ㅠㅠ 일주일에 1번이하 

하루 권장 수면 시간은 8시간 정도 인대요 

사람이 적당한 수면을 취해야 면역력도 올라가고

기운이 나겠지요 

내 신체 치수도 중요 하나 봐요 키가 작고 

크고에 따라서 사는 정도가 달라 지나 봅니다.

내키가 얼만지도 적어야 되네요

체중도 너무 많이 나가도 안되고 너무 적게 나가도 

건강에 안좋겠지요 체중도 삶에 기여도가 

굉장히 큰만큼 체중도 제대로 적으셔야 돼요

그러면 마지막으로 이렇게 예정 사망일 내가죽는날 이 언제인지 날짜가 최종적으로

나오게 됩니다. 실은 이보다 설문갯수가 더 많은데 다올리수가 없어서

중간중간 중요한것만 올려 봤습니다. 

이렇게 제 사망예정일이 년 월 일 까지 정확하게 나왔네요 

시간까지는 나오지 않지만 날짜를 정확하게 보여주고있네요

재미로 보는거지만 꾀 흥미로운 앱인것 같습니다. 

한번씩 생각 나면 해보시는 것도 재밌을거 같습니다.

언제 죽을지 모를 인생 모두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